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370 핑크 후기
작성자 임혜진 (ip:)
  • 평점 5점  
  • DATE 2016-06-06
  • 추천 추천하기

처음에 310을 주문했다가, 사이즈 문제로 370으로 바로 교환신청했어요.
(사이즈 및 색상 관련 팁은 하단에 적어놨으니 참고하세요.^^)

사실 처음 가방을 보았을때는, 예쁜 디자인이나 멋진 색감에도 불구하고, 가격때문에 구매를 많이 망설였었어요. 물론 판매자님께서 표현하고 싶으신 브랜드아이덴티티나 상품제작의도는 설명에 쓰여져 있는 내용을 통해 충분히 이해했지만...직접 상품을 받아보기전까진 반신반의했었죠. 그런데 막상 상품을 받아보고 나니- 딱 이 시가 떠오르더군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제 생각에, 나태주님의 시만큼 이 아이를 잘 설명할 수 있는 표현은 없는 것 같아요.^^

처음에 가방을 받아보고 가장 먼저 놀랐던점은, 가방을 만드시는 분이 얼마나 애정을 갖고 만드셨는지가 느껴진다는 점이었어요. 단순히 판매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가방같지 않았거든요. 좋은 가죽과 튼튼한 부자재의 사용, 그리고 세심한 디테일을 통해- 가방을 정말로 사랑하는 장인 분께서 한 땀 한땀 정성을 다해서 만들었다는 사실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시중에 출시된 가방들은 이미 완성된 상태의 가방을 소모품처럼 사용한다는 느낌이 강한데에 비해 브로그앤 머로우의 가방은 - 99퍼센트 완성된 가방을 가지고, 남은 1퍼센트를 나와 가방이 함께 채워나간다라는 느낌이라...그 점이 굉장히 신선하기도 했고, 인상적이었답니다. (BnM가방은 가죽자체가 처음받았을때보다 오래쓰면 쓸 수록 더 빛을 발하는 아이니까요.^^)

이 가방과 함께 할 앞으로의 많은 날들이 넘 기대되구요. 가능한한 빨리 많은 추억을 함께 쌓고 싶네요. 좋은 가방 정성을 다해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 더욱 더 다양한 디자인이 많이 출시 되길 기대할게요.^^

*사이즈tip : 310은 보통 영국브랜드 사체백 11인치 크기구요. 370은 13인치 사첼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가방 폭은 일반 사첼백에 비해 조금 더 좁은 느낌인데, 그건 아마도 가죽이 더 두꺼워서 그런 것 같아요.

*색상정보 : 핑크색상으로 구매했는데, 오렌지톤이 많이 나는 코랄톤은 전혀아니구요. 립스틱으로 치면 코랄에 누드베이지가 섞인 느낌이에요. 전 밝은 코랄톤보다는 이런 차분한톤을 더 좋아해서 맘에 들었어요 :)

*그 밖에 사용하면서 조금 불편한 점은, 버클이 마그네틱이 아니라서 여닫는게 좀 불편해요. 하지만 가방자체가 워낙 클래식한 멋으로 드는 가방이라, 여닫음의 불편함 정도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을것 같아용 ㅎㅎ

문의))) 은총님! 지금 제 계정의 상품구매후 적립금이 14700원으로 되어있는데 확인해보니까 해당 적립금은 310사이즈 구매시 적립금이라서요. 370사쥬 적립금의 경우 16800원이더라구요. 상품구매적립금 변경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IMG_9818 R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BROGUE AND MORROW 2016-06-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혜진님!
    정성 가득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태주님의 풀꽃은 저 역시 너무나!!! 좋아하는 시랍니다.
    함께 채워나간다는 말이 참 좋습니다.
    늘 그런 것을 추구하고 또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어요 :-)
    작은 부분들까지 아주 자세하게, 또 친절하게 글로 풀어주셔서 다른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관리법이나 궁금하신 부분은 꼭 문의주세요!
    후기 적립금 5,000원과 추가 차액 적립금은 함께 지급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3.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